뉴파워트럭에 대한 설명
2022. 9. 2. 22:05ㆍ카테고리 없음
언덕길 출발보조 (EHS)
경사로에서 정지하였다가 차량을 다시 출발 시키려고 할 때차량이 뒤로 밀리지 않도록 제동압력을 통해 일시적으로 차량을 잡아주어뒤로 밀림없이 언덕길에서 출발이 가능합니다.
OFF-ROAD 모드
울퉁불퉁한 비포장 도로 등 노면 저항이 큰 곳에서의 주행모드로,가능한 변속없이 주행하여 변속 중 발생하는 동력 단절을 방지하고주행성능이 향상됩니다. (스위치 작동 필요)
뉴-파워트럭 15톤 덤프트럭
- 중저속 구간에서 높은 토크(210kg·m)를 발휘하는 전자제어식 H430엔진 탑재
- 경쟁사와 달리 사선형 사이드 필러를 채택하여 비틀림 강성이 우수한 적재함
- 작은 회전반경(7.3m)으로 작업장에서의 탁월한 기동성 발휘
- 삽걸이 브라켓, 호이스트 실린더 멤버 보강, 적재함 고정장치, 대형 덤핑힌지 등 세심한 배려로 더욱 높은 효율성 자랑
뉴-파워트럭 6M3 믹서트럭
레미콘의 혼합·배출성능과 품질을 높여주는 특수 구조 블레이드 / 가혹한 사용조건에서도 수명이 우수한 이상적 설계의 드럼
뉴-파워트럭 8톤 / 8.5톤 카고트럭 / 6x4 샤시캡
유로 6 엔진인 H310(310PS),H350(350PS) 엔진 적용 / 트라고에 적용된 일체형 도어 유리창으로 변경
완벽한 비즈니스를 위한 설계
견고하지만 부드럽고 감각적인 곡선을 결합하여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.
조작이 편리한 운전석(6x4 샤시캡 / 4x2 카고트럭 / 15톤 덤프)
뉴파워트럭의 운전공간은 더욱 안락하고 최적의 드라이빙을 지향하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운전이 편안 합니다.
출처 : Hyundai Motor Company